http://www.youtube.com/v/01S4OKg3eO0&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유투브 최고장점인 노래하나검색해서 넘다넘다보면 아티스트들을 섭렵하는건데

이노래 까먹고있다가

밑에 김현성헤븐 찻다가 발견 ㅋ

 

이노래도 참많이들었는뎅

깊은사랑이 죄라면~ 하고시작했던 도입부분부터 존나인상적이였다.

 

이별은멀었죤가? 그거까지부르곤가 그전인가 여튼 성대결절인가 목이나가서

재기하려고했으나..이후 좀 침체기

아직도 앨범내는걸로알고있는데 노래는좋다고하니까 한번 들어봐야겠다시간나면

 

좀 아깝기도한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