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최고장점인 노래하나검색해서 넘다넘다보면 아티스트들을 섭렵하는건데
이노래 까먹고있다가
밑에 김현성헤븐 찻다가 발견 ㅋ
이노래도 참많이들었는뎅
깊은사랑이 죄라면~ 하고시작했던 도입부분부터 존나인상적이였다.
이별은멀었죤가? 그거까지부르곤가 그전인가 여튼 성대결절인가 목이나가서
재기하려고했으나..이후 좀 침체기
아직도 앨범내는걸로알고있는데 노래는좋다고하니까 한번 들어봐야겠다시간나면
좀 아깝기도한가수.
유투브 최고장점인 노래하나검색해서 넘다넘다보면 아티스트들을 섭렵하는건데
이노래 까먹고있다가
밑에 김현성헤븐 찻다가 발견 ㅋ
이노래도 참많이들었는뎅
깊은사랑이 죄라면~ 하고시작했던 도입부분부터 존나인상적이였다.
이별은멀었죤가? 그거까지부르곤가 그전인가 여튼 성대결절인가 목이나가서
재기하려고했으나..이후 좀 침체기
아직도 앨범내는걸로알고있는데 노래는좋다고하니까 한번 들어봐야겠다시간나면
좀 아깝기도한가수.
댓글 (2)
그래도 내가 청원해선지뭔진몰라도 내가 해달라고한이후에 생겼으니까 나름대로 처음몇일간은 애써봐야겠다.
언제 컴백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