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떄문에 김연우를안건지 김연우때문에 토이를안건지 정확히 기억이안난다
둘중뭐하나를알아서 넘겨보다가 함께알았는데
토이 6집수록곡인가이게? 그렇게기억하는데 당시신인인 윤하를썻던걸로기억한다
근데 그때 정신없어서 앨범을 제대로못들었는데 얼마전에 윤하곡 막 뒤져서 듣다가
(가수하나 마음에들면 전곡찻아서 들어보고 그럼 ...)
아.. 편한가봐랑 같이 윤하 곡중에 투탑인듯.
쩐당
라이브버전도있는데 음이 고르지못해서(직캠인듯) 그냥 뮤비? 여튼 올림
토이떄문에 김연우를안건지 김연우때문에 토이를안건지 정확히 기억이안난다
둘중뭐하나를알아서 넘겨보다가 함께알았는데
토이 6집수록곡인가이게? 그렇게기억하는데 당시신인인 윤하를썻던걸로기억한다
근데 그때 정신없어서 앨범을 제대로못들었는데 얼마전에 윤하곡 막 뒤져서 듣다가
(가수하나 마음에들면 전곡찻아서 들어보고 그럼 ...)
아.. 편한가봐랑 같이 윤하 곡중에 투탑인듯.
쩐당
라이브버전도있는데 음이 고르지못해서(직캠인듯) 그냥 뮤비? 여튼 올림
댓글 (4)
아 진짜 이 노래 너무 좋아 윤하쨔응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