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MW2TF40V9NQ&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토이떄문에 김연우를안건지 김연우때문에 토이를안건지 정확히 기억이안난다

둘중뭐하나를알아서 넘겨보다가 함께알았는데

 

토이 6집수록곡인가이게? 그렇게기억하는데 당시신인인 윤하를썻던걸로기억한다

 

근데 그때 정신없어서 앨범을 제대로못들었는데 얼마전에 윤하곡 막 뒤져서 듣다가

(가수하나 마음에들면 전곡찻아서 들어보고 그럼 ...)

아.. 편한가봐랑 같이 윤하 곡중에 투탑인듯.

 

쩐당

 

라이브버전도있는데 음이 고르지못해서(직캠인듯) 그냥 뮤비? 여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