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는 역시 고음이지,.!
하고 고음병에 걸렸던 철없던 중딩시절
쥬니퍼-하늘끝에서 흘린눈물 , 박완규-천년의사랑, 애프터유빌곤이랑 존나게 엠피에서 돌아가던노래다
솔직히 김상민은 이노래를 끝으로 사라졌다고 보면될거같다
에메랄드캐슬-발걸음
김상민-you
마골피-비행소녀
대표적인 1곡가수라고 생각한다.
간만에들으니까 좋긴한데 존나지르는군.
노래는 역시 고음이지,.!
하고 고음병에 걸렸던 철없던 중딩시절
쥬니퍼-하늘끝에서 흘린눈물 , 박완규-천년의사랑, 애프터유빌곤이랑 존나게 엠피에서 돌아가던노래다
솔직히 김상민은 이노래를 끝으로 사라졌다고 보면될거같다
에메랄드캐슬-발걸음
김상민-you
마골피-비행소녀
대표적인 1곡가수라고 생각한다.
간만에들으니까 좋긴한데 존나지르는군.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