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b6y9my0emQQ&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노래는 역시 고음이지,.!

하고 고음병에 걸렸던 철없던 중딩시절

 

쥬니퍼-하늘끝에서 흘린눈물 , 박완규-천년의사랑, 애프터유빌곤이랑 존나게 엠피에서 돌아가던노래다

 

솔직히 김상민은 이노래를 끝으로 사라졌다고 보면될거같다

 

에메랄드캐슬-발걸음

김상민-you

마골피-비행소녀

 

대표적인 1곡가수라고 생각한다.

 

간만에들으니까 좋긴한데 존나지르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