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로 깔짝대다 말아먹고
잠수타다
토이 노래 중 좋은 사람으로 인지도 좀 올렸고
그 이후 낸 솔로 앨범 타이틀 곡임
개인적으로
하림 이규호와 더불어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
김형중 목소리는 진짜 존나 좋은데 음악방송 나온거 보면 라이브가 좀 별로였어
댓글 (5)
그건2집
이건 1집
어쨌든 노래는 유희열 급인데 목소리 좋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출신
김형중 목소리는 진짜 존나 좋은데 음악방송 나온거 보면 라이브가 좀 별로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