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로 깔짝대다 말아먹고

잠수타다


토이 노래 중 좋은 사람으로 인지도 좀 올렸고


그 이후 낸 솔로 앨범 타이틀 곡임



개인적으로


하림 이규호와 더불어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



http://www.youtube.com/v/sjFNeQyUfQg&hl=ko_KR&fs=1"/>http://www.youtube.com/v/sjFNeQyUfQg&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