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width="480" height="412">http://v.nate.com/v.sk/movie/0|10800348/20060704122424914300160004"/>http://v.nate.com/v.sk/movie/0|10800348/20060704122424914300160004"/>

 

원래오늘은 k-pop만올릴까싶었는데 윤미래꺼찻아보다가

 

윤미래랑 윤도현이한 stan이있어서 듣다가 생각나서 찻았다.

 

에미넴을 알게한 최초의곡이랄까. 물론 8마일도 봣고 딴노래도 들어봣지만

 

여기서 아무것도 모르는시절에 존나 전율을느낀거같다

 

곡구성이 탄탄한곡.

 

카니예나오기전까지 그래미 최고의 퍼포가 아니였을까 싶다.